단순하고 재미있으며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마케팅

단순하고 재미있으며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마케팅

단순하고 재미있으며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마케팅

전자 상거래의 땅에서 개를 잡아먹는 세상이다.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장점을 고려해야 하며, 여기에는 비디오 마케팅의 매체가 포함된다.

아래 기사는 당신의 사업에 비디오 마케팅이 효과가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강력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동영상은 간결하고 분명한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집중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간결하게 줄 필요가 있다.

더 긴 비디오가 필요한 경우 나중에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비디오를 몇 개의 다른 비디오로 잘라내십시오.

검색 엔진에 맞게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마다 각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이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전문 키워드도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연락처 정보도 필수다.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때, 제작 가치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가 투자에서 좋은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기본적이고 간단한 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성공을 누려온 제너럴 밀스, 델, 애플과 같은 대기업들의 플레이북에서 한 페이지를 보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비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설정되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스크린샷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포함시켜 보십시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한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많지 않다.

당신의 비디오를 시작하는 15초는 반드시 계산되어야 한다.

첫 몇 초는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청중들을 사로잡고 몰입시킬 필요가 있다.

동영상을 하나의 주제에 집중시키고 집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준비가 덜 되어있다면, 당신은 쉽게 주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원하는 비디오의 개요를 간단히 만들어 촬영하는 동안 계속 유지하십시오.

구체적인 것은 당신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비디오인 경우 비디오 설명에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이 링크는 실제로 실제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그것이 벗겨질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한다.

직원이나 동료가 여러 명일 경우 비디오 마케팅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 대변인은 분명하게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기를 투사하고 카메라 앞에서 편안해야 한다.

영상에서 항상 한 명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

각 동영상에서 일관된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기발하고 재미있는 스타일로 갈 수도 있고, 하우투로 갈 수도 있지만, 그래도 잘 버텨.

당신의 어조는 당신의 청중과 당신이 팔고 있는 상품에 맞춰져야 한다.

비디오를 어떤 식으로 만들 것인지 알아보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이 누구와 함께 일하려고 하는지에 따라 더 심각하거나 더 재미있을 수 있다.

가능하면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업계 행사에서 상점을 설정할 때마다 녹음 장비를 가지고 오십시오.

거기서 멋진 영상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공개토크를 한다면, 누군가에게 녹음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잊지 마라.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은 온라인상에서 쉽고 저렴하게 엄청난 노출을 받을 수 있다.

좋은 계획을 세우고 곧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너는 매우 빨리 성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