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잠자는 동안 당신을 죽일 수 있는 숨겨진 상태

수면 무호흡증: 잠자는 동안 당신을 죽일 수 있는 숨겨진 상태

수면 무호흡증: 잠자는 동안 당신을 죽일 수 있는 숨겨진 상태

양질의 수면이 부족한 삶은 매우 힘들지만 수면무호흡증상을 다루는 것은 그만큼 즐기기 어렵게 만든다.

다행히도, 수면 무호흡증을 더 잘 조절하고 평화롭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먼저 아래 기사에서 찾은 조언을 확인해 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입가심으로 기도가 정확하고 호흡이 용이하다.

필요하면 의사에게 마우스 가드를 맞을 준비를 해라.

너는 술을 피우거나 마시니? 이런 불건전한 습관을 없애라.

둘 다 당신의 공기 통로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흡연과 알코올이 결합되면 분명히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간접흡연은 피하고 잠들기 전에 바로 마시지 마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으로 CPAP를 사용하십니까? 그렇다면 최소 4시간 이상 밤마다 활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CPAP 착용에 익숙해지기 어려울 수 있지만 수면무호흡증 개선에 중요한 도구다.

CPAP 치료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적어도 하루에 4시간 이상 사용해야 한다.

처음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잠을 잘 때마다 최소한 CPAP를 4시간 이상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취침 전에 가능한 한 술을 피하십시오.

알코올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킨다.

비록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효과를 즐길 수 있지만,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술을 마셔야 할 것 같으면 자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해라.

수면제를 피하도록 해라.

술처럼 수면제를 먹으면 목 근육이 이완된다.

수면제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문제들도 무수히 많다.

무호흡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을 생각해 보라.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가장 좋다.

일부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등을 대고 누웠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은 입과 목의 조직으로 기도가 막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등에 업혀 자지 말고 옆으로 가 호흡이 편하도록 한다.

밤에 등에 업히지 않도록 베개로 몸을 받쳐라.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부비동이나 알레르기 문제를 치료하라.

당신은 이미 수면 무호흡으로 인한 어려움에 직면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잠든 사이에 숨쉬는 능력을 해치는 다른 것을 상대해서는 안 된다.

목과 기도는 가능한 한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라.

여러분은 실제로 몇 가지 간단한 혀 운동을 함으로써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입천장에 대고 혀를 밀어올리도록 해라.

그리고 3분 정도 잡고 있어.

그것은 당신의 혀와 목구멍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고 당신이 잠든 동안 그 근육들이 긴장을 풀고 기도를 막을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목기를 드는 것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당신을 달래줄 뿐만 아니라, 독일의 한 시험연구에서 관악기가 수면무호흡증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기술을 배우면 호흡 패턴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걱정된다면,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해보아라.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면 긴장을 풀고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수면 무호흡의 플레어업으로 인한 끊임없는 방해로 가득 찬 밤보다는 아마도 잠에 빠지기 쉬울 것이고, 이것은 더 나은 밤으로 이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등에 업혀 자는 것을 피하라.

등에 업혀 자는 것은 기도가 막혀 수면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베개를 받치고 옆으로 누워 자거나 반 리클라이닝 자세로 자는 것도 가능하다.

당신의 삶은 이미 충분히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 모든 것 위에 휴식 부족을 다룰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 기사가 오늘밤부터 당신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와 팁을 당신에게 제공해주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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