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수 없을 때 해야 할 일

잠을 잘 수 없을 때 해야 할 일

잠을 잘 수 없을 때 해야 할 일

잠들어서 계속 잠드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불면증에 걸릴 수도 있다.

그렇다면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가장 먼저 의사를 찾아가 불면증을 유발하는 의학적 상태를 배제하는 것이 좋다.

편두통,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호흡기 질환 등의 질환으로 인해 수면이 방해를 받을 수 있다.

일단 이것들이 치료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잘 자야 한다.

종종, 우리는 휴일이나 주말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수면시간을 킬로로 떨어뜨릴 수 있다.

매일 규칙적인 시간에 알람을 사용하여 자신을 깨우십시오.

몇 주 후, 이것은 습관화 되어, 잠을 위한 일과를 만들게 한다.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줄일 방법을 찾아봐라.

예를 들어, 낮 동안 운동을 해라.

취침 시간에는 격렬한 운동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자극하고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잠잘 때 요가나 명상을 하라.

이러한 이완 기술은 과민한 마음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들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모든 것이 실패했다면, 여러분은 처방된 수면제를 복용할 준비가 되어있을지도 모른다.

어떤 수면제가 당신에게 좋은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당신의 수면실은 편안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소음과 빛은 바로 잘라내야 한다.

디스플레이가 밝은 시계는 가지고 있지 마라.

지지대가 많은 고급 매트리스를 구입하십시오.

몸을 북에서 남으로 가르키고 자거라.

머리가 북쪽에 있고 발이 남쪽에 있어 여러분의 몸이 행성의 자기장과 더 잘 어울릴 때, 여러분은 지구와 더 잘 어울리게 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의해 맹세한다.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긴장을 풀거나 편안할 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경련을 일으키기 때문에 움직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 상태를 치료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피곤하지 않으면 잠이 힘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책상에 앉아 육체적으로 활동적이지 않다면, 직장이나 학교에서 당신의 시간에 더 많은 움직임을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운동을 통해 추가적인 신체 활동을 하는 것은 잠잘 때 더 졸리도록 도와줄 것이다.

침실은 잠자고 옷을 입을 때만 사용한다.

당신의 방이 활동으로 가득 찬 방이 되지 않도록 하라.

침실은 잠만 자는 곳이라는 것을 스스로 단련할 수 있다.

흡연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잠드는 것도 어렵게 만든다.

흡연은 흥분제다.

그만두는 것은 필수다.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많은 이점들 중 하나일 뿐이다.

TV, 컴퓨터 화면 또는 음악과 같은 산만함이 우리의 수면 능력을 방해한다는 것은 일반적인 생각이다.

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은 그 규칙의 예외일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누워서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 잠을 더 빨리 잘 수 있다고 말한다.

클래식 음악은 매우 편안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며,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전에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을지도 모른다.

이제 불면증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배웠으니, 여러분은 여러분의 문제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방금 배운 것을 이용하여 다시 한 번 평화롭게 잠을 자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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