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산성 환류 문제를 관리하는 방법

지금 산성 환류 문제를 관리하는 방법

지금 산성 환류 문제를 관리하는 방법

가슴 통증을 경험해 본 적이 있는가? 쉬면 더 나빠져? 밥 먹고 나면 곧 가슴 통증이 시작되니? 밥 먹고 입안이 쓰라린가? 당신은 자주 들뜬 기분을 느끼십니까? 이러한 증상은 산성 역류로 인한 것일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글을 읽으면 이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식사하는 동안 말고 식사 사이에 체액을 섭취하십시오.

실제로 목이 마를 때 몸이 배고프다고 생각하게끔 여러 번 속임수를 쓴다.

게다가, 먹는 것과 별도로 술을 마신다면, 여러분이 그만큼 많이 부풀어 오르고 산성이 역류하는 것을 겪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체중에 머무른다면 당신은 GERD에 걸릴 것 같지 않을 것이다.

과도한 지방이 위를 밀면 식도 괄약근이 이완될 수 있다.

네가 그 여분의 살을 빼면, 너는 이 구멍이 꽉 막혀서 산이 네 뱃속으로 기어들어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야.

매트리스 아래에 쐐기를 놓아 당신의 몸을 상승시켜 당신의 산이 올바른 위치에 있도록 하라.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대해 창의적일 수 있다.

판자, 고서, 벽돌 등 모든 것이 침대의 머리를 높이는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전자적으로 조절 가능한 침대도 찾을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그만둘 때가 지금이다.

산성 환류는 담배나 시가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악화될 수 있다.

흡연은 소화를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키는 반면 침의 생성은 감소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식도 괄약근도 약화시킬 수 있다.

이 때문에 이제 그만둬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산성 환류를 돕고 싶다면 당신의 삶에서 매운 음식을 잘라내라.

이러한 성분들은 산성 생산을 자극하여 당신의 문제를 더욱 뚜렷하게 만든다.

단순히 그런 음식을 피하면 금방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산성 역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특정한 음식들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증상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그들을 멀리해야 한다.

식단에서 제거해야 할 음식으로는 탄산음료, 튀긴 음식, 고지방 음식, 과일 주스, 토마토 소스 및 음료, 커피, 또는 뜨거운 음료 등이 있다.

가족 문제든 학교 문제든 직장 문제든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은 산성 환류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속쓰림과 염증은 스트레스로 인해 시작되거나 악화될 수 있다.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트리거를 제거한다.

큰 음식보다 작은 음식을 더 자주 먹어라.

많은 식사는 산성 역류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배가 너무 찬 위는 식도와 위 사이에 있는 괄약근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할 수 있고, 그래서 그것은 자신을 완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위산은 식도로 들어가 속쓰림 현상이 나타난다.

대신에 하루 종일 자주 작은 식사를 하도록 해라.

체중을 감량하다.

체중이 늘면 산성 역류 공격 빈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위 주변에 지방이 추가되면 위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아져 산이 역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몇 파운드를 빼기 위해 운동을 좀 해라.

그러면 너는 차이를 보일 것이다.

적당한 운동은 종종 산의 역류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중요한 부분은 적당한 운동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격렬한 운동은 소화관에 동요를 일으키고 산성 역류를 일으킨다.

걷기와 다른 낮은 영향의 운동 형태는 환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이러한 운동에는 똑바로 서있기 때문에 중력은 소화를 돕는다.

또한 운동을 함으로써 살을 빼게 되므로 속쓰림을 줄일 수 있다.

심장마비가 아니야 너는 식중독을 겪고 있지 않다.

이 기사는 산성 역류 현상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변화시켜 이러한 골치 아픈 문제를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면 기분이 좋아진다.

Close